성수 맛집 호호식당에서 가볍게 낮술
본문 바로가기

성수 맛집 호호식당에서 가볍게 낮술

by 김쉐피 2024. 4. 27.
728x90

언니랑 오랜만에 성수동 데이트를 즐겼어요! 성수동은 가끔 잠깐씩 들렸던 곳인데, 커피숍 몇 군데만 알고 사실 맛집을 잘 몰랐답니다. 검색을 하다가 '우나기동'이 확 당겨서 결정한 '호호식당'이에요. 언니와 함께 다녀온 성수 맛집 이야기 시작해 볼게요.

 

 

 

 

 

반응형

 

 

 

 

호호식당 위치 및 웨이팅 정보

 

 

호호식당 성수점

서울 성동구 서울숲4길 25

 

 

 

 

 

 

 

주변분들에게 들어보니 호호식당은 이미 맛집으로 좀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일부러 점심시간이 좀 지나고 갔음에도 불구하고 웨이팅이 있었어요. 앞에 키오스크에서 웨이팅 접수를 하고 앉을 수 있는 의자가 있어 거기서 대기를 했답니다. 저희 앞에 8팀이 있었는데 점심시간 끝물이라 그런지 금방 빠지더라구요! 점심시간 살짝 피해서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앉아있으면 순번에 맞춰서 메뉴판을 갖다 주시고 메뉴를 미리 고를 수 있게 해주시더라구요. 메뉴판 하나하나 정성스레 찍어봤는데 가실 분들도 대충 메뉴 보시고 가시면 좋을 것 같네요.

 

 

 

 

메뉴 및 주문

 

 

저희는 우나기동과 로스가츠정식, 에비크림크로켓, 얼그레이하이볼, 하이볼 이렇게 주문을 했습니다. 호호식당은 가츠나베정식과 사케동, 히레가츠정식, 우나기동이 유명한 것 같았어요! 원래 돈가스를 많이 좋아하지 않은 편이지만 가끔씩 이렇게 일본식 돈가스가 먹고 싶을 때가 있거든요! 그런 날이 이날이었죠.

 

 

 

 

 

호호식당 성수는 외부도 주택 같지만 안으로 들어와도 단아한 느낌의 가정집을 방문한 느낌이 들었어요. 정갈한 느낌이라 음식도 깨끗하고 맛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들더라구요.

 

 

 

우나기동, 로스카츠정식, 에비크림크로켓 후기

 

 

 

 

.

먼저 주문한 하이볼이 나왔어요. 언니는 얼그레이를 워낙 좋아해서 얼그레이하이볼을 시켰는데, 전 다른 곳에서 얼그레이하이볼을 먹고 콜라맛만 나서 별로였거든요. 근데 호호식당 성수는 진짜 우려서 하시는 건지 정말 맛있게 얼그레이 맛이 나는 하이볼이더라구요. 언니도 엄청 만족스러워했고 제가 시킨 기본 하이볼도 적당히 진한 게 맛있었어요. 성수 하이볼 맛집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겠어요!

 

 

 

 

 

주문한 음식이 나왔는데 역광으로 찍힌 사진이라 약간 뿌옇지만 정말 맛있어 보이죠? 보기만 해도 바삭해 보이는 이 느낌! 정말 맛있었어요.

게다가 이렇게 앙증맞게 나오는 단무지..너무 이쁘죠? 보는 내내 눈으로도 즐거워서 배로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언니가 시켰던 우나기동도 정말 먹음직스럽더라구요. 양이 적은가? 싶을 수 있는데 먹다 보니 배부르고! 장어에 발라진 양념 간도 딱이었어요. 언니가 너무 맛있다면서 한 그릇 뚝딱 해치우더군요. 요 근래 감기에 걸려서 몸이 안 좋아졌다면서 이거 먹고 건강해질라면서요.

 

 

 

 

 

제가 시킨 로스가츠정식이에요! 두툼하니 부드러워서 맛있었어요. 양도 적당하구요. 제가 좋아하는 양배추도 잔뜩이라 좋았어요.

 

 

 

 

에비크림크로켓도 나왔는데 세개씩이 나와서 깜짝 놀랐어요. 바삭바삭한 게 진짜 너무 맛있었답니다. 성수동에 돈가스나 우나기동 드시고 싶으신 분들 호호식당 추천드려요! 인테리어도 이쁘고 맛도 좋고요:)

 

 

 

서울 성수 데이트 유어네이키드치즈 네추럴리네추럴

언니랑 성수동 데이트를 하던 날 갔던 곳 두군데를 소개해드릴까 해요. 성수동은 건대입구쪽하고 뚝섬쪽 사이쪽을 갔었는데, 서울숲쪽에 가까운 쪽은 이날 처음가봤는데 이쪽이 더 이쁘고 좋은

sokkup-nori.kr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