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일본 직구 스노우피크 캠핑용품 구입 방법
본문 바로가기

아마존 일본 직구 스노우피크 캠핑용품 구입 방법

by 김쉐피 2024. 4. 7.
728x90

얼마 전 기존에 사용 중이던 롤테이블을 바꾸려고 고민하던 중 스노우피크 지옥에 빠지게 되었네요.다들 왜 지옥이라는 지 이제는 알 것 같아요.

스노우피크의 단점은 제품을 구하기가 어렵다는 거에요. 집 앞이 시흥 프리미엄 아웃렛이라 수집할 때 자주 가긴 했었지만, '득템' 하기는 쉽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해외 직구를 생각하게 되었어요. 해외직구는 보통 큐*이나 아마존 일본(일마존)을 주로 이용하더라구요. 열심히 서칭해서 가격비교해보면 아마존이 국내에서 판매하는 가격보다 싼 경우가 많이 있더라고요. 스노우피크 포인트를 얻지 못하지만, 각종 아이템들을 얻을 수 있기에 일본 아마존 직구를 선택하게 되었어요.

오늘은 아주 쉬운 일마존 이용법에 대해 써보려고 해요. 어플과 사이트 둘 다 이용이 가능한데 사이트에서 구입하는 방법을 안내해 드릴게요.

 

 

 

 

기본 설정

 

크롬 브라우저로 접속

 

처음 접속해보면 당연히 일본어로 나오겠지? 일본어를 하나도 몰라도, 당황하지 마세요.

 

 

 

 

페이지 아무곳에서 오른쪽 버튼을 누르면 한국어로 번역 메뉴가 있어요. 그것을 누르면 한국어 번역이 되면서 매우 익숙한 사이트로 변신할거에요.

 

 

 

 

그리고 우측 상단에 일본국기가 있는데요. 거기로 들어가서 화폐단위를 원화로 변경해 주세요.
이러면 기본 설정은 끝난거에요.

 

 

반응형

 

 

 

아마존 일본 직구를 위한 회원가입

 

 

 

이제 회원가입을 진행하면 돼요.
계정 만들기 페이지에 후리가나? 라는 부분에는 잘 몰라서 그냥 이름을 입력했어요. 크게 중요한 부분은 아니더라고요. 휴대폰 번호 또는 이메일 주소가 나중에 로그인하는 ID에요. 이메일로 가입하는 경우 입력한 이메일로 6자리 코드가 발송되기 때문에 반드시 사용하는 이메일로 가입하시는 게 좋아요.

 

 

 

상품검색

 

 

이제 원하는 스노우피크 상품을 검색해 볼까요? 국내에서 판매하는 제품도 있고 없는 제품도 있어요. 그리고 품절됐다가 풀리는 경우도 있는 거 같아요. 이 때문에 요즘 계속 일마존에 들어가서 사는 것 같네요.

 

 

 

제품구입

 

 

스노우피크 igt에서 사용하는 우드 테이블을 구입해 볼게요. 원화로 41,828원이네요. 이것은 배송비가 포함되지 않은 금액이에요. 아래 12,448원이 배송비고 총 결제금액은 원화로 54,276원이 되겠네요. 정확한 결제 금액은 마지막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해요.

뽐뿌가 왔다면 Buy now를 클릭!

 

 

 

 

 

처음에는 왼쪽처럼 페이지가 나와요. 이때 국가/지역을 대한민국으로 변경하면 오른쪽으로 나오게 됩니다. 국가/지역 변경할 때 한글 순서대로 나와 있지 않기 때문에 스크롤 내리면서 대한민국을 찾으시면 좋아요. 이름 주소 상세내역은 전부 영문으로 작성해요. 영문 주소를 모르는 경우엔 영문주소로 검색하면 손쉽게 주소를 영문으로 변경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결제하기

 

 

다음은 결제 방법을 선택하면 돼요. 저는 주로 신용카드 결제를 이용했어요. 그리고 결제통화는 엔화가치가 떨어졌기 때문에 현지통화인 엔화로 해주시는 게 좋아요.

 

 

 

 

 

이제 거의 다 끝났어요. 다시 한번 배송주소를 선택하는 페이지가 나와요. ship to this address 위에 배송받을 주소를 다시 한번 안내해주니 한번 더 확인 후에 버튼을 누르면 돼요.

 

 

 

 

Choose a delivert option 에서 두 가지를 선택할 수 있는데, 일반 배송과 좀 더 신경 쓴 배송으로 보시면 돼요. 일반 배송으로 해도 파손 없이 잘 배송됐으니 참고하세요. 국내 정식 판매 가격이 50,000원 이니 거의 비슷한 금액으로 구입을 할 수가 있어요. 스노우피크 홈페이지에 알림 설정해놔도 구입하기 힘든 게 대부분이죠. ㅠㅠ 주문하기 전에 국내 정식판매 가격과 큐텐 일마존 이렇게 가격비교해보고 합리적인 선택 하길 바랄게요.

 

최종 확인 후 Place your order을 누르면 주문이 완료됩니다. 그 후 절차는 기다리기만 하면 되는데 이 때,

 

 

배송

 

 

배송이 시작되면 송장번호 안내와 함께 통관고유부호 입력 안내 메시지를 받게 돼요. 이를 반드시 입력하셔야 좀 더 빠른 배송이 가능하니 위 메시지를 받는다면 기쁜 마음으로 입력을 해주면 됩니다. 송장번호를 스마트택배나 AfterShip에 입력하면 배송과정도 확인 가능해요.

 

 

 

 

7월 30일 캔쿨러를 주문했었어요. 캔 쿨러지만 저희는 소주를 먹기 위해 구입했어요. 총 결제금액은 4,839엔이었고, 카드로 실제 결제된 금액은 47,862원이었어요. 실제 스노우피크 홈페이지 상에서 판매금액은 59,000원이니 이것이 바로 개이득인가요 ㅋㅋ

 

 

 

 

7월 30일 토요일 오전에 주문했고 그날 오후에 통관고유부호 입력 메시지를 받았어요. 배송이 시작됐다는 뜻이죠. 8월 2일에 화요일에 세관을 통과했고, 8월 3일 수요일에 배송을 받았어요. 주문할 때 예상 배송일을 보면 8월 10일로 되어 있지만 주말 포함해서 4일 정도 걸린 거면 국내 배송하고 크게 차이는 없더라고요.

일본 아마존 직구할 때 주의할 점이 있어요!!

동일한 일자에 같은 국가에서 들어오는 직구품목이 150달러를 초과할 경우 관세를 낼 수 있어요. 150달러를 초과하지 않게 구입을 하거나 배송을 달리해야 해요. 보통은 세관 통과했다는 안내를 받고 다른 상품을 주문하는 경우가 많더라고요. 일마존에서 구입 후 깜빡하고 타사이트에서 직구 물품을 또 구입했다면 금액을 신경 쓸 필요가 있어요. 그래서 저는 제 계정과 아내 계정을 함께 사용하고 있어요.

 

이제 법 계정으로 구입한 곳이 다르다면 합산과세 되지 않아요. 

 

 

 

등록된 카드 삭제하기

 

 

또 한가지는 카드로 결제 후 카드를 삭제해 주는 게 좋아요. 첫 구매했을 때 스팸문자가 쏟아지더라고요. 저 번호로 신고했을 경우 아마도.. 다 털렸겠죠??

 

 

 

 

아마존 홈페이지 내 계정으로 들어가면 지불방법을 확인하는 페이지가 있어요. 그럼 등록된 카드가 보이고 edit로 들어가서 삭제하면 돼요.

벌써 일마존을 통해서 5개의 물품을 구입했네요. 저 같이 성격 급한 사람은 재입고를 기다리기가 힘들어요 ㅋㅋㅋ그렇기 때문에 일마존은 저에게 한줄기 빛 같은 존재네요. 모로 가도 필요한 것을 얻으면 되는 거 아니겠습니꽈!!! 앞으로도 자주 애용할 것 같네요. 득템 하시길 바랄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