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마크에디션 쿨허벌 티로 기분전환에 성공했어요
본문 바로가기

덴마크에디션 쿨허벌 티로 기분전환에 성공했어요

by 김쉐피 2024. 4. 28.
728x90

안녕하세요! 슬기로운 딩크생활의 김쉐피의 아내 지애롭게입니다. 얼마 전, 프리랜서를 하면서 잊고 지냈던 월요병을 다시금 불러일으킨 업무가 있었는데요.

 

아침에 마음을 다스리며 업무를 시작하려고 마셨던 덴마크에디션 버라이어티팩 중에  '쿨허벌'이라는 차(tea)를 마시는 눈이 휘둥그레져서 바로 구입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덴마크에디션 버리이어티팩에서 아무거나 뜯어서 마시고선 너무 맛있는데 이름을 모르겠는 거예요. 바로 쓰레기통 뒤져서 찾은 티팩 포장지 사진이에요. 이 브랜드를 알게 된 계기는 우연히 '덴마크에디션 티포트'를 보게 되면서였어요. 올해 초에 한창 힐링하는 것들을 찾아다니다가 티문화에 빠져서 한창 사재기를 했었는데요. 그러다 발견하게 되었는데 완전 꽂혀서 이것도 바로 구입했던 기억이 있네요.

 

 

 

 

덴마크에디션 티포트는 이렇게 사용할 수 있어서 너무 매력적이더라구요. 써보고 좋아서 제가 좋아하는 클라이언트분에게도 선물을 했던 기억이 있어요. 

 

 

 

 

 

반응형

 

 

 

덴마크에디션 꿀허벌 소개

 

 

덴마크에디션에는 티백버라이어티 세트(8개) < 티백단품(10개) < 미니틴(30~35g) < 클래식틴(80~100g) < 빅라운드틴(135~175g) 이렇게 있고요. 제가 표기한 순서대로 티의 양이 많아진답니다. 제 인생 처음으로 티백이 아닌 클래식틴을 구매한 차(tea)가 덴마크에디션의 '쿨허벌'인 것 같네요. 그만큼 정말 맛있답니다. 저처럼 틴박스에 든 차(tea)를 처음 사시는 분들은 '이거 사면 몇잔이나 마실 수 있을까?' 하고 궁금해하실 수 있는데요. 미니틴의 30~35g 기준으로 약 10~15잔 정도의 차를 마실 수 있는 양이고, 클래식틴의 80~100g 기준으로 30~40잔 정도 마실 수 있는 양이고 그리고 마지막으로 빅마운드틴은 135~175g으로 클래식틴의 두 배정도 되겠죠? 저는 클래식틴을 구매했어요. 동그란 틴보다 각진 틴이 마음에 든다는 이유 하나 때문이었는데요. 티별로 색상이 다 달라서 색별로 모아도 너무 이쁜 인테리어소품이 될 것 같더라고요.

 

 

 

 

 

 

처음에 이곳에서 판매되는 차(tea)가 이곳에서 만든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그게 아니라 'A.C. 퍼치스티핸들'이라는198년 역사의 덴마크 왕실차 브랜드더라고요.

 

 

 

 

 

무튼 그중에 쿨허벌은 덴마크 국민 허브티라고 불릴 정도로 가장 사랑받는 베스트셀러 허브티라고 해요! 어쩐지 한입 마시고 진짜 맛있다! 생각했던 이유가 있었던 거죠! 진짜 제가 대중적 인입맛이기도 해서 제 입맛에 잘 맞았던 것 같기도 합니다. 차도 향수처럼 뭐가 들어가 있는지 대충 보면 이것저것 많이 먹어보고 먹는 걸 좋아하시는 미식가분들은 척! 알아보실 수 있죠! 덴마크에디션의 쿨허벌 안에는 감초, 사과, 페퍼민트, 레몬그라스가 들어있어요. 딱 봐도 어떤 맛인지 대충 아실 수 있으실까요? 전 개인적으로 페퍼민트 차를 별로 좋아하진 않는 편이거든요. 그냥 시원하고 화하기만 해서요. 근데 쿨허벌은 약간 시원하면서 달달한 맛이 같이 입안에 돌아서 너무 상큼하고 기분전환하기가 좋았어요. 특히 스트레스받은 직장인들이 점심 먹고 다시 자리에 앉아서 일하면서 마시기 좋은 느낌? 어떤 느낌인지 조금 더 와닿으실까요?

 

 

 

 

 

덴마크에디션 티포트

 

 

덴마크에디션 티포트랑 함께 사용하시면 정말 간편하게 마실 수 있답니다. 포장도 너무 이쁘게 와서 지인들에게 선물하기도 좋고요. 전 종이 포장지가 버리가 아까워서 위에 사진처럼 화분에 감싸보기도 했었는데요. 늘 같은 화분에 저렇게 포장지로 둘러주는 것만으로도 많은 변화를 불러 일으킬 수 있으니 한번쯤 시도해보세요! 한입 마셔보고 기분전환에 성공해서 바로 내돈내산으로 구입한 덴마크에디션의 '쿨허벌'에 대해서 공유해드려보았는데요. 궁금하시다면, 버라이어티팩으로 사서 하나하나 마셔보시고 입맛에 맞는 차(tea)를 찾아보시는 거 추천드려요! 오프라인 매장이 서촌하고 서울숲근처에 있다고 하는데, 저도 아직 한번 못가봤거든요. 꼭 한번 오프라인 매장도 가보고 싶어요.

 

 

 

 

 

오프라인 매장과 웹사이트 소개

 

 

 

▲ 에디션덴마크 서울숲 근처

 

 

 

▲ 에디션덴마크 서촌

 

 

 

에디션덴마크

덴마크의 여유를 당신의 식탁에. 대니시비키퍼스, A.C. 퍼치스 티핸들, 커피콜렉티브, 스카게락 공식 수입원

editiondenmark.com

 

 

 

사브르 쇼룸과 크레미엘 서울의 파리

안녕하세요, 지애롭게입니다. 요즘 코로나도 풀리고 유튜브에서도 파리여행 다녀온 분들의 영상을 보니 저도 너무나도 파리여행을 가고 싶은 요즘인데요. 서울에 파리라고 불리우는 사브르(SABR

sokkup-nori.kr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