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오바오 직구 스노우피크 igt 관련 캠핑용품 구매 방법
본문 바로가기

타오바오 직구 스노우피크 igt 관련 캠핑용품 구매 방법

by 김쉐피 2024. 4. 24.
728x90

스노우피크에 입문하게 되면서 정말 다양한 조합으로 igt를 만들 수 있다는 거에 놀라울 따름이에요.

 

카페도 가입하고 눈팅하면서 많은 정보를 얻고 있는 요즘입니다. 정말 실험정신이 투철한 분들과 장인정신이 느껴지는 분들이 많이 계시더라고요.

 

그분들에게 도움을 얻어 igt에서 사용할 개수대를 구매하게 되었어요. 타오바오를 통해서만 구입이 가능하다고 해서 이번에 직접 구매를 해봤어요.


타오바오는 회원가입하는 게 많이 까다롭더라고요.

 

가입하기 전 핸드폰으로 인증번호를 받아야 하는데 잘 안되더라고요. 아내는 이미 계정을 가입해 놓은 상태였는데 휴면계정이라 풀려면 굉장히 복잡한 과정을 거쳐야 하더라고요.

 

그래서 여러 방법을 서칭 한 끝에 ID를 새로 만들었어요.

 

 

 

 

반응형

 

 

 

타오바오 직구를 위한 회원가입

 

 

핸드폰에서 크롬브라우저로 타오바오 사이트로 들어가요. 핸드폰 번호, 사용자 이름(ID),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아래 원을 클릭하면 계정을 개설할 수 있어요.

 

 

 

 

 

상품 검색

 

 

중국어를 하나도 모르기 때문에 무슨말인지 하나도 모르지만, 검색창에 igt户外洗碗 露营收纳防水水桶移动户外水槽一单元 를 검색해줬어요.


 

 

 

이것이 바로 야외 식기 세척 캠핑 보관 방수 버킷 스테인레스 싱크대에요. 사이즈는 360x250x100mm에요. 스노우피크 igt에 사이즈가 딱 맞는다고 해요. 129위안이네요. 배송비가 제외된 금액이지만 그리 비싸지 않은 듯해요. 대륙의 실수일까요?


 

주문하기

 

 

지금 구매를 누르면 배송정보를 입력하는 란이 나와요. 순서대로 이름, 핸드폰번호, 국적, 주소, 우편번호를 영문(2022년 9월 7일 정정 : 전부 한글로 작성)으로 작성해 주면 돼요. 맨 아래는 다음에도 이 주소를 사용하도록 저장하겠느냐는 말이에요.




 

배송비 포함해서 총 162위안이네요. 이건 최종금액이 아니에요. 결제 할때 최종금액이 나오니 확인하면 돼요. 주문을 제출하고 나면 이제 결제정보를 입력할 차례에요. 제가 원본과 번역본 같이 올릴 테니 잘 따라와 주세요.


 

 

결제하기

 

 

브라우저 결제 계속하기를 눌러요.



 

[지불 방법을 선택하세요]를 눌러주세요.



 

[은행 카드 추가 결제]를 눌러주세요.



 

[카드번호 은행카드번호]를 눌러 카드번호 16자리를 입력해 주세요.



 

 

제일 위에는 이름을 작성하는데 HONG KILDONG와 같이 성과 이름을 띄어서 써줘야 해요. 나머지는 결제하는 카드의 정보를 써주면 돼요.

 

 

 

 

 

6자리 숫자를 두번 반복해서 누르면 결제가 완료돼요.



 

신용카드 서비스 요금이 붙어서 최종 166.86위안이 결제가 됐어요.



 

우리나라 돈으로 따지면 32,183,96원이고, 실제 신용카드 결제대금은 32,532원이었어요.


 

 

주문확인

 

 

실제 주문이 잘 됐는지 확인을 하려면 마이 타오바오에 들어가 보면 알 수 있어요.


 

 

 

8월 10일 19시 07분 전에 배송이 되는걸로 되어 있네요. 이미 송장은 떴는데 아직 배송은 되지 않고 있는 것 같아요. 처음 해보는 타오바오 직구라 무사히 양질의 제품을 받을 수 있길 기대해 봐요. 조금 시간은 걸렸지만 파파고앱 이용해서 번역해가면서 결제를 했네요. 살다 살다 타오바오 직구도 다 해보고 제가 이렇게 까지 할 줄은 몰랐네요. 스노우피크가 저를 이렇게 만든 거 같아요.
다음주 제주도로 캠핑을 가는데 그전에 왔으면 좋겠네요. 전동 워터디스펜서도 구입했고 20L짜리 워터백도 구입해 놓은 상태인데 igt에 개수대 만든 모습은 다음에 쓰도록 할게요. igt에서 개수대라니 많이 기대를 하고 있답니다.

아마존처럼 내 결제정보가 남아있을 줄 알고 찾아봤는데 카드 정보는 남아 있지 않더라고요. 별도로 삭제를 해 주지 않아도 돼요. 이상 스노우피크 지옥에 빠진 김쉐피 였습니다.

 

 

 

타오바오 동결 해제 방법 및 캠핑용품 직구 후기

약 한 달 전 타오바오로 스노우피크 igt 개수대를 구입했었어요. 그런데 아직까지(9월 8일) 받지 못하고 있어요. 8월 8일에 결제를 했으니 정확히 한 달이 되었네요. 오늘은 타오바오 동결 해제 방

sokkup-nori.kr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