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여행 젤라또 아이스크림옥 ICECREAMOK에서 4가지맛 셀렉
본문 바로가기

여수여행 젤라또 아이스크림옥 ICECREAMOK에서 4가지맛 셀렉

by 김쉐피 2024. 8. 20.
728x90
반응형

젤라또아이스크림옥 썸네일

 

오늘은 여수에 있는

젤라또 아이스크림옥(ICECREAMOK)에 대해

공유해드리려고 해요!

 

국내여행지를 다니면서 그 도시에 있는

젤라또 아이스크림을 찾아다니는데

여수에도 있다고 해서 갔었답니다!

 

 

 

 

 

 

여수 젤라또아이스크림옥 위치 & 영업시간

 

 

반응형

 

 

아이스크림옥 간판의 모습

 

 

 

 

여수에는 아이스크림옥(ICECREAMOK)이 두군데가 있어요!

중앙동과 웅천동 이렇게 있는데,

제가 갔던 곳은 중앙동에 이순신광장 쪽에 있는 곳을 갔어요!

 

 

영업시간

월 - 일 : 오전 10시 ~ 오후 10시까지

 

 

 

저녁 조명이 들어온 가게의 외부 모습

 

이름이 옥! 이라서 매장에 가기전까지는

되게 앤틱한 디자인으로 되어 있을 줄 알았는데

너무 귀엽게 해놓으셨더라구여~

여행으로 간거라 횟집에서 저녁을 먹고

가서 어두울때 도착을 해서 조금 아쉬웠는데

낮에 오면 밝아서 더 귀여울 것 같죠?

 

 

 

아이스크림옥 메뉴

 

젤라또 메뉴판젤라또 맛 종류
오늘의 젤라또 안내

 

여수 젤라또아이스크림 메뉴는 이렇게 되어있어요!

백향과, 해풍쑥, 티라미수, 여수막걸리, 복숭아(계절),

딸기, 리조(쌀), 애플망고, 흑임자, 무화과(계절),

초코, 미트초코, 쿠앤크, 산딸기요거트, 수박(계절),

바닐라, 피스타치오, 레몬, 블루베리요거트, 샤인머스켓(계절),

코코넛, 두리안, 자몽, 골드키위, 천혜향(계절),

호두, 메론, 소금, 인삼 등 다양한 맛들이 있더라구요.

 

인기 젤라또도 이렇게 적혀있고~

카운터쪽에는 오늘의 젤라또도 적어두셨더라고요.

어떤 맛을 먹어야할지 혼란(?!)스러우신 분들은

인기맛 표시를 보시면 조금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저희도 인기맛을 유심히 보고

원래 좋아하는 맛하고 궁금한 맛 중에

인기있는 맛을 적절히 섞어서 주문했답니다.

 

 

 

젤라또 아이스크림 보관 냉동고의 모습시그니처 여수막걸리 맛
싱글 컵에 아이스크림이 담겨있는 모습

 

제가 갔을 때에는 여수막걸리 맛도 있어서 먹어봤었는데

막걸리를 좋아하는 저이지만

생각보다...제 취향은 아니라서 조금 아쉬웠어요.

저희는 4가지 맛도 포장하고 따로 컵으로도 맛보려고

주문을 했어요 :)

귀엽게 미니 콘도 꽂아주셔서 넘 귀엽귀엽~

 

 

 

 

내부공간

 

판매하고 있는 굿즈두마리의 왕곰인형이 앉아있는 모습

 

여수 젤라또 아이스크림옥(ICECREAMOK)

내부도 꽤 넓은 편이에요~

한쪽에 굿즈들도 판매하고 있고

한쪽엔 왕큰 곰인형이!! 

요로코롬 널부러져 있답니다 :)

 

낮시간에 왔으면 이 공간에 사람들이

다 앉아서 먹고 있으셨겠죠?

깔끔한 화이트 배경에 알록달록한 색상으로

곳곳에 포인트를 주신게 젊은층이 데이트하러 많이들 올 것 같았어요.

 

 

 

포장서비스

 

아이스크림 포장 박스와 컵

 

그리고 여기 택배로도 배달이 가능한 곳이더라고요.

여행오시는 분들한테 되게 좋은 시스템이죠?

아이스팩 가방도 이쁘게 잘 만들어놓으셔서

선물하기도 더 좋을 것 같고요.

 

전에 부산갔을때 호랑이젤라또?

거기도 패키지 이쁘게 잘 만들었더라구요.

그 근처 어디갈때마다, 부산역에서~

그 패키지 들고 다니시는 분들 진짜 많이 봤어요.

여수 젤라또 아이스크림옥도 여수에서 돌아다니면

아마 많이 볼 수 있었을 것 같아요 :)

 

 

 

아이스크림 선물세트 소개포장예시
아이스크림 선물세트 소개아이스크림 택배 가능 안내문

 

여수 젤라또 아이스크림옥(ICECREAMOK)의

아이스크림 선물세트 구성은 위에 사진과 같아요.

6종세트, 8종세트 등 원하는 맛으로도 선택가능하다고해요!

 

 

 

밖에서 찍은 실내모습

 

주문하고 포장이 준비되는 동안 밖에 나와서

가게 외부를 찍어보았어요~ 귀엽죠 ㅎㅎ

 

 

 

맛후기

 

아이스크림옥 문손잡이 앞에서 촬영

 

손잡이도 아이스크림..

아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

 

 

 

 

맛은 상큼하고 괜찮았어요~

젤라또아이스크림을 좋아해서

여행갔을때마다 먹어서 진짜 맛있는 곳

아닌곳을 남편하고 판별을 하는데

괜찮은 편이었어요~ 맛도 다른 곳보다 다양해서

그게 진짜 메리트같았고 포장패키지 서비스도

큰 메리트고요! 여름에 젊은이들의 성지가 아닐까 싶습니다.

 

여수에 이런곳도 있다니?! ㅋㅋㅋㅋ 하셨을까요?

여수에서는 그래도 꽤 유명한 젤라또아이스크림집 같아요.

회 먹고 입 상큼하게 하고 싶을때 딱! 들리면 괜찮을것 같죠?

 

 

 

섬이정원 남해 가볼만한 곳 모네의 정원 인생샷

저는 모네그림을 좋아해요.빛에 번진듯한 그 느낌도 좋고요!남해에 모네의 정원 같은 공간이있다고 해서 다녀왔는데요.오늘은 남해의 모네의 정원인'섬이정원'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sokkup-nori.kr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