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SK렌터카 T멤버십 할인받아서 예약하는 방법 및 렌트 후기
본문 바로가기

제주 SK렌터카 T멤버십 할인받아서 예약하는 방법 및 렌트 후기

by 김쉐피 2024. 4. 17.
728x90

언제나 제주여행을 할때면 제주 SK렌터카만 이용했어요.


차량 상태나 완전자차 보험 등의 이유로 메이저회사를 선택하게 되었고 그리고 SK텔레콤을 사용해서 T멤버십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게 제주 SK렌터카를 매번 선택하게 된 이유에요. 지난 9월 제주 여행때도 SK렌터카를 T멤버십 할인받아서 예약을 했어요.


옛날에는 할인 폭이 컸었는데 한동안 비슷해서 T멤버십을 이용안했는데 이번에 제법 금액이 차이가 나길래 이용을 했어요.

 

 

 

 

 

반응형

 

 

제주 SK렌터카 할인 받을 수 있는 방법

 

 

제휴할인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은 총 3가지가 있었어요. T 멤버십을 이용해서 할인 받거나,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 회원일 경우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어요.

 

 

 

제주 SK렌터카 T멤버십으로 예약하기

 

 

저는 T멤버십 VIP였기 때문에 T멤버십으로 진행을 했어요. 상담에 돋보기를 누르고 SK렌타카를 검색했어요.
할인을 받으려면 꼭 T멤버십 페이지를 통해 접속을 해야지만 할인적용을 받을 수 있어요.

 

 

 

 

 

사실 할인폭은 안내에 나와있는 내용과는 그때 그때마다 다를 수 있지만, 조금이라도 할인 받으면 좋은거니깐 비교해볼 필요는 있어요.

 

예약전 T멤버십 카드번호를 확인 후에 진행하시면 좋아요.

 

 

 

 

 

여정으로 검색 후에 차량과 보험을 선택한 후, T멤버십 카드번호를 인증해주면 돼요. 만약 T플러스 포인트가 있다면 결제 시 추가로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약 6만원정도 저렴하게 예약을 했어요.

 

 

 

SK렌터카 예약 시 주의사항 및 팁

 

 

 

 

 

 

과거에는 예약취소 시 이용 전에 언제 취소를 하더라도 취소수수료가 없었는데, 최근에 보니 생겼더라구요. 출발시간 기준 72시간 전에 취소할 경우 취소수수료가 없기 때문에 이 점 주의해야해요.

 

렌트 일자가 임박했을 때 렌터카 금액을 비교해 보면 처음 예약했을 때 보다 금액이 저렴해 지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취소수수료가 발생하기 전 시점에 한번 가격 비교 후에 저렴하다면 다시 예약하는 것도 괜찮은 방법이에요.

 

물론 내가 원래 예약했던 조건으로 그대로 예약이 가능해야겠죠. 아마 성수기에는 힘들 거 같아요.

 

 

 

SK렌터카 셔틀버스 탑승하기

 

 

짐을 찾아 나와 오른쪽 끝으로 오다보면 5번게이트가 있어요.

 

 

 

 

 

5번게이트를 나와 횡단보도를 건너서 다시 오른쪽으로 캐노피를 통과해서 가면 돼요.

 

 

 

 

 

SK렌터카 버스 탑승구엽은 1 area에요. 버스는 사람이 많건 적건 시간에 맞춰 운행을 하고 있어요. 짐을 짐칸 앞에 두면 기사님이 짐을 실어 주세요. 공항에서 SK렌터카 까진 10분이 채 걸리지 않았어요. 공항근처로 이사오기 전에 거리에 대한 메리트가 조금은 떨어졌지만 공항과 매우 가까운 곳으로 이전을 해서 좋아요.

 

 

 

차량 인수하기

 

 

차량에 탑승하면 차량 위치와 출발절차에 대한 안내가 카톡으로 와요. 미리 차량위치를 확인 할 수 있어서 좋아요.

 

 

 

 

 

1층에서 2층까진 에스컬레이터로 올라갈 수 있지만 2층 ▶ 3층 ▶ 4층으로 갈 땐 계단을 통해서 이동을 해야 해요. 어르신과 함께 여행을 하거나 짐이 많을 경우 버스 내린 곳에서 기다렸다가 차량을 가지고 내려오면 탑승해도 괜찮아요. 완전 자차보험이라서 굳이 사진이나 동영상은 찍지 않았어요. 차를 가지고 출구로 이동해서 운전면허증과 주의사항 안내 및 주유상태를 확인 후 서명하면 인수가 완료돼요. 운전자를 추가했을 경우 그 사람이 함께 차량에 탑승하지 않아도 괜찮더라구요.

 

 

 

차량 반납하기

 

 

 

 

 

차량 반납은 특별한 건 없어요. 처음 버스에서 내렸던 곳 옆 파란 화살표를 따라 주차를 하고 내리면 돼요. 완전자차 보험에 가입했기 때문에 특별히 외관을 살피거나 하진 않더라구요. 기름을 채우는 건 자유지만 처음 주유량과 비교해서 환급을 받거나 추가 결제를 할 수 있어요.

 

 

 

 

 

차량 반납 후 뒤편에 보이는 대기실로 가서 공항으로 가는 버스를 기다리면 돼요.

 

 

 

 

 

주유비를 환급 받을 게 있다면 버스 탑승 후 잊지 말고 계좌를 등록해주세요. 주유비 환불계좌 등록 메뉴로 들어가면 환불금액도 확인 가능해요.

 

 

 

 

 

셔틀 버스를 타고 편하게 제주공항으로 이동하면 됩니다.

 

이상 제가 실제 이용했던 SK렌터카와 T멤버십 할인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어요. 좋은 여행 하시길!

 

 

 

제주도 기념품 추천 수제사탕 전문점 미스터스위츠 mister sweets

정말 괜찮은 제주도 기념품 추천 해드릴게요. 아내가 일할 때 달달한 걸 먹는걸 좋아하는데 그 중 수제사탕을 제일 좋아해요. 그동안 먹었던 많은 수제사탕 중 미스터스위츠가 가장 맛있고 먹는

sokkup-nori.kr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