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인터뷰 공주 자쿠지 숙소 추천
본문 바로가기

스테이인터뷰 공주 자쿠지 숙소 추천

by 김쉐피 2024. 4. 23.
728x90

스테이인터뷰 공주에는 지난 6월 12일에 다녀왔어요. 지인과 고창에서 2박3일 캠핑을 마친 후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들렸어요.

자쿠지가 있어 캠핑 피로를 풀 생각으로 이 숙소를 선택하게 되었어요. 저희집과 고창캠핑장 딱 중간정도의 위치하고 있더라고요.

저희가 머문 방은 2호였고 평일요금으로 19만원에 예약을 했어요. 기준인원 4명에서 최대 6명까지 이용가능해요. 예약은 스테이인터뷰 공주 홈페이지에서 하면 돼요.

 

 

 

 
 
 

 

반응형
 
 
 

위치 및 주차

 

 

 

 

공주시보건소 : 충청남도 공주시 봉황로 1

 

 

자기차량을 이용할 경우 별로의 주차장이 없기 때문에 숙소 맞은편 공주시보건소 주차장에 주차를 하면 돼요.



 

 

주변 건물 생각하면 조금은 쌩뚱맞긴 하지만 아주 멋진 건물이에요. 1층은 카페고 2층은 숙소에요.



체크인

 

 

체크인은 오후 3시, 체크아웃은 오전 11시에요. 체크인, 체크아웃 모두 카페에서 진행하면 돼요. 체크인을 하면 아메리카노 2잔을 무료로 제공해줘요. 카페가 열려있는 동안 카운터에 말하면 제공 받을 수 있어요.


 

 

 

간단한 안내를 받고 가운데 계단으로 올라가면 양 옆으로 숙소가 있어요. 1호와 2호 큰 차이는 없는 것 같아요.


 

스테이인터뷰 공주 - 2호

 

 

숙소가 생각보다 컸어요. 4명이서 이용해도 충분히 괜찮은 크기에요. 가구와 집기비품, 그리고 어메니티 들이 굉장히 감성 아이템들로 채워져 있어요. 침대도 넓고 에어컨도 빵빵하게 잘 나왔어요. 간단한 요리는 가능하지만 육류조리는 불가능해요.

구축상가를 리모델링 해서 그런지 곳곳에 그 흔적들이 조금 있지만 인테리어를 감성적으로 잘 해놨어요.


 

 

 

이 숙소를 선택한 이유는 바로 자쿠지 때문이었어요. 아내가 뜨거운 물에 몸을 지지는 것을 정말 좋아하거든요. 나무로 된 것보단 대리석으로 된 자쿠지가 뭔가 더 청결한 느낌이에요. 화장실과 자쿠지가 분리 되어 있어서 이용하기 좋았어요.

자쿠지가 두명이 들어가도 남는 크기여서 물을 받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기 때문에 2시간 전에는 미리 물을 받아 놓는 게 좋아요.

 

 

공주 와인샵 및 먹거리

 

와인샵 : 크림

 

공주는 처음 방문했기 때문에 많이 돌아다니고 싶었지만, 캠핑 피로가 누적된 관계로 간단히 먹을 거리들을 찾아나섰어요. 숙소 주변에 와인샵이 있어서 들려서 와인에 대한 설명도 듣고 와인 2병을 샀어요. 친절하게 설명해주신 사장님 감사해요.


 

저희는 어딜가나 시장에 가보는 걸 좋아해요. 숙소와 아주 가까운 거리에 공주산성 전통시장이 있어서 방문했어요. 주말에는 야시장이 열린다고 하는데 저희가 갔던 월요일엔 닫은 곳들도 꽤 있고 시장에 활기가 없어서 아쉽더라고요. 마침 닭강정 냄새가 나길래 그 냄새에 홀려 따라간 곳에서 닭강정을 샀어요.


 

 

 

와인과 닭강정 뭔가 안어울릴 것 같지만 나름 괜찮았어요. 주변에 먹을거리가 조금은 부족한 느낌이었지만, 배달앱을 통해 배달이 가능한 위치라 냉면도 시켜먹고 했네요.

단순히 쉴려고 들렸던 곳이라 공주를 돌아보진 못했지만, 경주를 갔을 때 처럼 뭔가 매력이 느껴지는 곳이었어요. 검색을 해보니 가볼만한 곳도 많았었는데 못가봐서 아쉬워요.

다음에 다시 공주를 꼭 들리기로 약속했어요. 그때 또 스테이인터뷰 공주에 재방문할 의사가 200%로 있어요.

너무 편하게 잘 쉬다가 왔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