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야코지마섬 디저트카페 시사스 Shisa's 오키나와섬여행
본문 바로가기

미야코지마섬 디저트카페 시사스 Shisa's 오키나와섬여행

by 지애롭게 2024. 6. 25.
728x90

 

미야코지마 여행을 하면서
하루종일 디저트만 몇개를 먹으러 다녔나 몰라요.
거의 식사대신 투어를 할정도로
귀여운 디저트가게들이 많았거든요.
오늘은 그 중 미야코블루를 표현한 빙수메뉴가 있는
시사스(Shisa's) 카페를 소개해드릴게요.
 

 

宮古島カフェ&BBQ SHISA'S-シーサーズ

宮古島を最高に楽しめるお店、宮古島カフェ&BBQ SHISA'S-シーサーズ。映えドリンク×映えグルメ×映えプール×映えBBQ×映えサンセット。様々なシーンで必ずお気に入りのお店ランクイン間違い

shisas-cafe-bbq.com

 

 

 

 
 

반응형

 
 

 
 

 

시사스(Shisa's) 위치 & 영업시간

 

 

 
주소
Nikadori-645-34 Hirara, Miyakojima, Okinawa 906-0008 일본
 
영업시간
월 - 일 : 오전 11시 ~ 오후 10시
 
미야코지마에 있는 시사스(@shisas_cafe_bbq)는
카페와 비비큐를 같이하는 곳이에요.
내부에 수영장도 있고 식사할 수 있는 공간도
같이 있어서 굉장히 넓직하고
파티도 하고 그럴 수 있는 공간이더라구요.
 
 
 
 

주차공간

 

 

주차장은 시사스(Shisa's) 건너편에
공터같이 보이는 곳이 주차장이에요.
여기에 주차를 하시면 시고 무료입니다.

 

 
 

내부공간

 

 
가게로 들어가면 바로 주문할 수 있는 바가 보이는데요
그 주변으로는 수영장, 야외 테이블이 있어요.
저희는 뷰가 좋은 2층으로 올라갔어요. 

 


 

 

2층은 탁 트여서 앞에 바다도 보이고
저희가 간날엔 사람이 많이 없어서
저희만 있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메뉴

 
메뉴가 굉장히 다양하더라고요!
확대해서 보시면 자세히 보실 수 있게
큰 이미지로 업로드 해두었어요. 참고하세요 :)
 
저희는 디저트를 먹으러 와서
디저트 메뉴를 유심히 보았어요.
 
사실 미야코지마 여행지에 대한 정보가
많이 없는 상태일 때 가서
렌트카센터에 있는 미야코지마 관광책자들을
잔뜩 가지고 틈틈이 봤는데
거기에 소개된 디저트가게들 중에
눈에 띄는 디저트가 있었는데
거기가 바로 시사스(Shisa's) 여기였거든요.
 
근데 메뉴판에는 그 메뉴가 없어서..
스탭분에게 사진을 보여주며
이건 지금 안되는거냐 하고 물으니
있다고 하셔서 전 그걸(1,980엔)로 주문을 하고
남편은 초코파르페(1,480엔)를 시켰어요.

 
 

 

 

주문은 이 벨을 주시는데
이걸 누르면 저희자리로 와주셔서
주문하는 시스템이에요.

 
 

 

 
 

맛후기

 

 

 

 

 

남편이 시킨 파르페는 달달구리 그자체!
초코파르페 생각하시면 되고요~
대망의 제가 시킨 이 메뉴!!
코코넛통에 시사스(Shisa's)라고 새겨서 주시는데
으잉...거꾸로 찍어진 코코넛통이었어요.
센스가 부족하다...이거땜에 여기 왔는데 말이죠!
비쥬얼은 실제로 보니 좀 시시했고..
맛도 솔직히 얼음에 색깔 나는 시럽 넣은 맛이었어요.
코코넛주스는 생코코넛이라 코코넛맛이고요..
이쁘고 비싸기만한 디저트였답니다 흑...
아이들과 함께 가신다면 아이들은 정말 좋아할 것 같아요.
 

 
 

 

결제시스템

 

다 먹고 결제하려고 하니
키오스크쪽으로 가서 결제를 하면되더라고요.
영수증에 있는 바코드를 기계에 읽히면
결제를 뭘로할건지 그런창도 뜨고
한글버전도 있어서 편하게 결제할 수 있었답니다.
 
훔..다시 미야코지마를 간다면
전 아마 또 가진 않겠지만
아이들과 함께시라면
미야코블루를 아이들 기억에
남겨주기에는 이만한 메뉴도 없는 것 같기도 하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야코지마 클리어패들 바다거북 스노클링 유일한 한국어 투어 추천

바로 어제 한국에서 미야코지마로 가는 직항이 생겼죠!저희부부는 직항이 생기기 전 구입한 항공권으로오키나와에 들렸다가 지금 미야코지마에 와있는데요!따끈따끈한 미야코지마 여행기를

sokkup-nori.kr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