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터틀 Blue Turtle 미야코지마 커리맛집
본문 바로가기

블루터틀 Blue Turtle 미야코지마 커리맛집

by 지애롭게 2024. 7. 2.
728x90

 
미야코지마 여행을 떠나기 전에
맛집을 찾아보면 늘 나오던 곳이
바로 블루터틀(Blue Turtle)이었어요.
괜시리 유명한 곳은 뻔할 것도 같고
맛이 없을 것 같은 느낌이 살짝 있어서
안가려고 빼놓았던 곳인데 마침 궁금했던
도구치노하마 비치 근처이기도 해서
한번 다녀와보기로 했죠!
 

 

 

宮古島の海を楽しむ為のカフェレストラン Blue Turtle(ブルータートル)

宮古島の海を楽しむ為のカフェレストラン BlueTurtle(ブルータートル)。あきれるほど美しい青、シルクの様な砂の白。

blueturtle.jp

 

 

 

 
 

반응형

 

 


 블루터틀은 아름다운 비치 앞에 있는 가게다보니
수영복 그대로 입고 식사를 할 수 있는 공간이기도 하고요!
점포 앞에 화장실 샤워가능이라던지 이런 것들도 사용할 수 있게
해두어서 유명해질 수 밖에 없을 곳이더군요.
 

 
 

블루터틀 위치, 영업시간, 주차

 

 
주소
Irabu-1352-16 Irabu, Miyakojima, Okinawa 906-0503 일본
 
영업시간
월 - 일
오전 11시 ~ 오후 10시
 
미야코지마맛집 블루터틀은
도구치노하마 비치 근처에 있어요.
그래서 가게 앞에 바다가 바로 보이는 곳이라
뷰 좋은 가게로도 유명하죠.
 
 

 

 

 

주차장은 건물을 중간에 두고
양 옆에 넉넉하게 있어서
주차걱정은 크게 안하셔도 되요.
무료고요!

 
 
 
 
 

가게 공간 및 해변

 

왼) 야외좌석 / 오)실내좌석

 

가게로 들어가면
가장 먼저 보이는 공간은 야외테라스 좌석이에요.
물론 에어컨이 나오는 실내공간도 있지만
저희가 갔을 오전 11시 경에는
이미 실내자리는 만석이었어요~
 
그래도 경치보며 먹자 하고 야외좌석에 자리를 잡았답니다.
사진속에 사진은 저희가 다 먹고 나가는 시간에 찍은거라
조금 여유 있었고요 :)
 
블루터틀은 밤에는 바(bar)로도 운영을 하시나봐요.
밤에 여기서 선셋을 즐기러 오시는 분들도 많다고 하네요.
공식사이트가서 보니까 선셋뷰도 정말 멋있긴 하더라고요.
 
 

 

 

 

미야코지마 블루터틀 앞에는
앞서 누누히 말씀드렸다시피
도구치노하마 비치라는 곳이 있는데요.
이 비치가 꽤 유명한 비치더라고요.
그래서 현지에서도 촬영하러도 많이 오시는 것 같았어요.
스냅촬영을 하는 분들도 보기도 했거든요.
 
가게 앞에 미야코블루를 만끽할 수 있는 비치
있어서 이 앞길 따라 내려가면 바로 그 비치로 갈 수 있고요.
저희도 한번 내려가서 보았는데 뷰가 정말 좋았어요.
날씨도 좋고~ 그리고 기분탓인지 모르겠지만
모래가 뭔가 쫀쫀해서 푹신푹신하더라고요!
점프도 하고요~ ㅋㅋㅋㅋㅋ
블루터틀이 왜 유명한지 이 장소에 와보니 알겠더라구요.

 
 

 

메뉴

 

확대해서 보면 잘 보여요 :)

 
메뉴는 스테이크부터 커리, 함박스테이크,
생과일주스 등 다양하게 있어요.
여기 커리랑 함박스테이크가 맛있다고 해서
저희는 하나하나씩 시켜보았는데요.
 
하나는 '미야코 비프 함박스테이크 커리'
하나는 '미야코 비프 함박스테이크'로 시켰고요.
함박스테이크는 소스를 고를 수가 있어요.
저희는 '데미그라스 소스'로 선택했어요!
그리고 스페셜 주스란에서
'프레쉬 망고주스'를 한잔 시켰어요!
프레쉬라고 쓰여있으니 생망고 갈아서 주는거라
정말정말 맛있었답니다.
 
다들 이 주스는 하나씩 시켜서 드시고 계셨어요.
다 마시는 이유가 있더라고요 호호

 

 

 
 

굿즈

 

 

주문을 하고 내부에 굿즈들도 구경을 하러 갔죠!
미야코지마 블루터틀을 브랜드화 시킨 굿즈들이
조금은 어설퍼 보이지만,
티셔츠 뒷면에 자수로 로고를 새겨넣은 건
그래도 꽤 이쁘다 생각이 들었어요 :)

 
 
 
 

맛후기

 

 

 

 


 블루터틀 굿즈들을 구경하고 다시 자리로 돌아와서
미야코블루를 감상하다보니 메뉴가 나왔어요!
생긴건 되게 심플해보이지만
맛은 일품이었어요!
살짝 짜긴했지만 맛있었고요!
남편과 저 둘다 함박스테이크보다는
커리가 더 맛있다는 평가였고요~

 
 

 
미야코지마에 다양한 맛집이 있지만
블루터틀 괜히 유명한 게 아니었습니다. 여러분~
앞에 바다뷰도 너무 예뻐서
꼭 가보시는 거 추천드려요~

 
 

 

미야코지마 여행 중 가볼만한 이색 디저트맛집 파이나가마 블루부스 Painagama Blue Booth

미야코지마는 날이 더워서인지시원한 아이스크림이라던지,예쁜 음료를 판매하는 디저트가게들이 많은데요.오늘은 그 중 한 곳!블루부스를 공유해드리려고 해요.    【公式サイト】パイナガ

sokkup-nori.kr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