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로나 오스트리아 리조트 보홀 가성비 숙소 디럭스 트윈룸 후기
본문 바로가기

알로나 오스트리아 리조트 보홀 가성비 숙소 디럭스 트윈룸 후기

김쉐피 2024. 5. 2.
728x90
반응형

 

 

 

보홀 육상투어 ICM 초콜릿힐 안경원숭이 바클레욘성당 후기

보홀 육상투어는 발리카삭 호핑투어와 더불어 가장 많이 하는 투어중에 하나에요. 육상투어 관광지 자체가 유명 리조트가 모여있는 보홀 시내와는 거리가 멀기 때문에 이동 시간이 많이 소요가

sokkup-nori.kr

 

 

 

 

 

반응형

 

 

알로나 오스트리아 리조트 선택 이유

 

저희는 엘니도에서 3박 4일 일정을 마치고 보홀 첫 숙소로 알로나 오스트리아 리조트를 선택했어요. 그 이유는 보홀에 도착해서 첫날은 육상투어, 둘째날은 호핑투어를 진행한 후 사우스팜 리조트로 이동해서 남은 3일을 편하게 쉴 생각이었어요.
그리고 아내가 유럽풍의 숙소를 좋아하는데 알로나 오스트리아 리조트가 그것에 부합했고, 1박 요금도 정말 괜찮아서 예약을 하게 되었어요.

 

 

 

예약 및 위치정보

 

 

 

 

 

▲ ▲ 위 링크로 접속하시면 할인된 금액이 자동 적용됩니다.

 

예약은 아고다에서 진행을 했어요. 2박 요금은 원화로 111,953원, 1박에 약 55,600원 밖에 안하는 아주 가성비 좋은 숙소에요.

 

 

 

 

 

 

공항에서는 차로 약 10분 정도 소요가 되는 위치에 있어요.
알로나 비치나 주요 식당가 등과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어서 위치는 괜찮은 편이에요.

 

 

 

알로나 오스트리아 리조트 체크인

 

 

저희가 보홀에 도착한 날 하필이면 태풍이 지나가고 있었어요. 바람이 심하진 않았지만 비가 스콜처럼 많이 내리더라구요.
오전 11시쯤 리조트에 도착해서 체크인 서류 작성 후 짐을 맡기고 점심을 먹으러 갔어요. 알로나 오스트리아 리조트 의 체크인 시간은 오후 2시인데 특별히 오후 1시 30분에 체크인을 해주겠다고 해서 고마웠어요.

 

 

 

 

디럭스 트윈룸 소개

 

 

저희가 2박으로 지낼 방은 리셉션 데스크 바로 옆 건물이었어요. 특이한 건 방마다 투숙객의 국적기를 걸어놓더라구요. 방문이 가까이 있지만, 옆방에 소음은 거의 들리진 않았어요.

 

 

 

 

 

현관과 방이 분리된 구조였어요. 현관에는 비치에서 사용할 수 있는 타월이 놓여져 있어요. 침대는 메모리폼 느낌이었지만 많이 푹신거리진 않았어요.

 

 

 

 

 

침대 앞쪽으론 두명이 앉아서 식사를 할 수 있는 테이블이 있어요. 저희는 사진 왼쪽에 간이 침대처럼 보이는 곳에 캐리어를 올려 놨어요. 냉장고는 큰 편이었고, 칼, 접시, 수저 등의 식기도 있어요. 기본으로 물 2개와 커피, 차가 제공이 됐어요.

 

 

 

 

 

공간이 완벽하게 분리된 건 아니지만 샤워장과 화장실이 벽으로 구분되어 있어요. 어메니티는 없었고, 화장실에 드라이기가 있어요.

 

 

 

 

편의시설

 

리셉션 데스크

 

 

리셉션 데스크는 24시간 운영을 해요. 그래서 알로나 오스트리아 리조트를 0.5박 용으로 이용하는 경우도 많은 거 같아요. 짐 보관이 가능하고, 술과 음료를 판매하고 있어요. 연박 시 룸크리닝 서비스가 필요할 경우 룸키를 리셉션 데스크에 맡겨야 해요. 청소시간은 오전 8시부터 오후 4시까지 에요. 리셉션 앞쪽으로 발 씻는 곳이 따로 있어요.

 

 

 

수영장

 

 

리조트 제일 안쪽에 수영장이 있어요. 크기는 많이 크진 않지만 저희가 갔을 땐 이용하는 사람이 없어서 둘이서 전세내서 놀았어요. 물은 비가와서 그런지 약간 차갑게 느껴졌고 선베드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요. 깊이는 점점 갈수록 깊어지는 편이라 아이와 함께 이용할 땐 주의가 필요해요.

 

 

 

세탁실

 


세탁실은 수영장 앞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세탁세제는 무료고 셀프로 세탁을 진행하면 돼요. 왼쪽은 세탁기 오른쪽은 탈수기에요. 세탁할 땐 스위치바를 워시로 탈수를 할 땐 스핀으로 설정을 하면 돼요. 노멀로 설정한 후 타이머를 돌리면 세탁이 진행돼요. 세탁을 마치면 드레인으로 설정해서 물을 빼주고, 비눗물이 안나올 때까지 반복해서 진행하면 돼요.
저희는 세탁물이 많은 편이라 옆 싱크대에서 헹굼을 같이 했어요. 객실 앞에 빨래 건조대가 있어 그곳에다가 널어놓으면 빨래 끝! 세탁실 한편에 큰 통이 있어서 그곳에 빨래감을 담아서 옮겼어요.

밖에 나갔다 온 사이 비가 왔었는데 직원분께서 우산을 덮어주셨더라구요. 세심한 배려에 감동을 했어요.

 

 

 

총평

 

 

 

 

알로나 오스트리아 리조트는 위치와 가성비가 매우 좋기 때문에 0.5박이나 투어를 진행하는 날에 머무르면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이곳에 있는 동안 모든 투어를 하려 했지만 기상악화로 인해 다음 리조트에서 투어를 전부 진행할 수 밖에 없었어요.

그래도 후회는 없어요. 이 정도 가격에 룸 컨디션도 좋은편이었고, 특히 직원분들이 정말 정말 친절했어요. 뭔가 부족하거나 궁금한 게 생긴 순간 마다 어디선가 나타나서 도움을 주고 웃으면서 응대해주는 모습에 감동했어요.
이곳 말고도 알로나 네덜란드, 알로나 스위스 리조트 등도 있던데 그곳들은 어떨지 궁금하더라구요.
다음에 또 다시 보홀에 오게 된다면 다시 이용 할 마음 있어요.

 

 

 

보홀여행 NO 1. 투어 발리카삭 호핑투어 with 보홀트래블

보홀에는 다양한 해양 투어 상품이 있어요. 대표적으로 발리카삭 호핑투어, 릴라 고래상어 투어, 나팔링 투어, 돌고래 왓칭 투어 등이 있어요. 고래상어 투어는 티비로 봤을 때 그다지 매력적이

sokkup-nori.kr

 

 

 

보홀 마사지 쾌적하고 깨끗한 환경을 원한다면 타이거 스파

보홀 마사지 샵이 많은편인데 그 중 저희가 방문한 곳은 타이거스파&마사지에요. 이번 보홀여행은 보홀트레블을 통해서 정보를 얻었는데, 그곳을 통해서 예약을 하려다가 생각보다 구글평이 좋

sokkup-nori.kr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