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숙소-체스터톤스-투룸-슈페리어-더블-숙박-후기
본문 바로가기

속초-숙소-체스터톤스-투룸-슈페리어-더블-숙박-후기

by 김쉐피 2024. 4. 20.
728x90

 

 

 

주소 : 강원도 속초시 교동 1024-1 체스터톤스 호텔 속초

 

체스터톤스 속초는 청초호수공원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요. 속초관광수산시장까진 택시로 5분, 속초해수욕장까진 택시로 8분 거리에요. 카카오택시를 호출했을 때 바로 잘 잡혔어요.

 

 

 

 

 

반응형

 

 

 

체스터톤스 예약정보

 

 

이번에 지인과 함께 여행을 했기 때문에 방이 2개인 슈페리어 더블 룸으로 예약을 했어요.

 

티몬에서 토/일 1박 238,050원에 예약을 했어요. 여느 호텔들과 마찬가지로 체크인은 오후 3시, 체크아웃은 오전 11시에요.

 

 

 

체스터톤스 주차정보

 

 

신축건물이라 주차장은 꽤 넓은 편이고 주차칸도 넓다고 느껴졌어요. 건물은 A~D동이 있고, 중앙에 위치한 체크인 센터 한곳에서 체크인을 할 수 있어요. 체크인 센터 주변에 주차를 하게 되면 짐을 내리고 싣기 편해요.

 

 

 

체스터톤스 체크인

 

 

체크인할 때는 키오스크를 통해 체크인이 가능해요. 예약자 정보를 입력하면 방키를 받을 수 있어요. 안내하는 직원이 계셔서 어렵지 않게 체크인을 할 수 있었어요.

방키는 1개고 방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키가 룸에 비치되어 있어요.

 

 

 

 

슈페리어 더블 룸

 

 

체스터톤스 슈페리어 더블은 방이 두개에요. 더블침대방과 온돌방으로 나눠져 있어요.

룸 컨디션은 좋은편이에요. 화장실은 침대방에 1개와 거실에 1개 총 2개가 있어요. 4인이 머무르기 괜찮았어요. 온돌방에 경우 면적이 넓지 않지만 두명이 자기엔 불편함이 없었고, 특히 창문이 없어서 잠을 잘 때 좋았어요.

다만, 침대방이나 온돌방이 건조했기 때문에 예민한 분들은 가습기를 챙겨가는 게 좋아요.

 

취사시설은 있지만, 취사를 할 수 없었고 식기가 전혀 없기 때문에 무언가를 먹기 위해선 일회용품을 사와야 해요. 길건너편에 CU편의점이 있어서 간단한 간식이나 먹을거리를 살 수 있어요. 냉장/냉동고는 제법 큰 편이에요. 수건의 개수가 적은 것 같아 추가로 요청했더니, 원래는 추가 요금을 내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이날은 추가 요금 없이 받을 수 있었어요.

이날은 오징어난전에서 1차를 한 후 숙소에서 2차를 하려고 치킨을 시켰어요. 배달원이 건물 내로 들어올 수 없기 때문에 1층에서 전화를 줘서 받아왔어요.

 

2022.11.22 - [국내여행/속초] - 속초 오징어난전 동명항 14호 거성호 양미리 도루묵 오징어회

 

속초 오징어난전 동명항 14호 거성호 양미리 도루묵 오징어회

지난 주말 2박 3일 속초여행 다녀왔어요. 지난달에 다녀오고 딱 한달만에 다시 찾았어요. 가기 전에 동명항 오징어 난전을 꼭 가보리라 다짐하고 낮술을 하기 위해 찾아갔어요. 속초 오징어난전

sokkup-nori.kr

 

 

 

 

전자레인지 사용은 프론트에서 24시간 사용 가능하고, B동 1층 요리공작소에서 8시부터 20시까지 사용 가능해요.

 

 

 

부대시설

 

 

온천사우나, 온천수영장, 골프연습장, 피트니트센터, 루프탑 등 각종 부대시설이 있어지만 이용해보진 못했어요. 투숙객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시설이 있어요. 다음에는 사우나를 꼭 이용해 보고 싶어요.



 

 

수영장의 위치가 다시 의아스럽긴 했지만, 규모가 그리 커보이진 않았어요. 22년 12월 1일부터 23년 3월 31일까진 수영장 및 노천탕 운영이 종료되니 참고하세요.



 

 

C동의 엘리베이터는 총 3개였는데, 체크아웃 시간인 11시쯤에 체크아웃을 하려니 굉장히 붐볐어요. 웬만하면 30분 정도 일찍 체크아웃하는 걸 추천드려요. 저희는 4층을 배정받았는데 위에서부터 만원으로 엘리베이터가 내려왔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올라가는 엘리베이터를 타고 갔다가 내려와야 했어요.

체크아웃도 체크인 때와 마찬가지로 키오스크를 이용해 비대면으로 손쉽게 할 수 있어요. 나갈때는 파란 화살표를 따라서 가야 해요.

종종 잘못 진입하는 차들이 있더라고요.

 

 

 

체스터톤스 총평

 

 

 

생긴지 얼마 안 된 곳이라 주차장도 넓고 전반적으로 시설이 깨끗했어요. 속초 주요 관광지나 맛집이랑 거리가 조금은 있다고 느껴지지만, 택시가 잘 잡히기 때문에 다니는데 무리는 없어요.

슈페리어 더블룸은 가격치곤 괜찮은 방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취사는 안되지만, 포장이나 배달을 시켜서 먹을 수 있어 괜찮았어요. 부대시설을 이용해 보지 못한 게 조금은 아쉬워요.

다음엔 수영장과 사우나를 꼭 이용해 보고 싶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