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카페 추천 시그니처라떼 세렝게티커피
본문 바로가기

속초 카페 추천 시그니처라떼 세렝게티커피

by 김쉐피 2024. 5. 1.
728x90


지난번 캠핑느루에서 캠핑을 마치고 급으로 1박 속초여행을 계획하면서 갔던 세렝게티커피를 소개해 드릴게요. 아내는 여행을 가면 그 지역에 커피숍을 가보는 걸 좋아해요.

특히 주로 시그니처라떼가 있는 곳을 찾곤 해요.

 

 

 

 

 

반응형

 

 

 

속초 카페 세렝게티 커피 위치 및 기본정보

 

 

 

 

주소 : 강원도 속초시 교동로7길 8 세렝게티커피
매주 수요일 휴무(2022년 11월 16일 기준)

 

 

세렝게티커피는 주택가 골목에 위치하고 있어, 주차장소가 마땅치 않아요. 운 좋게 자리가 있다면 길가에 주차가 가능하겠지만 사진에서 보는 것과 같이 주차자리가 없을 가능성이 높아요. 저희도 평일에 갔는데 주차 자리는 없더라고요. 그래서 거리는 조금 있지만 [속초생활체육공원]에 주차를 하고 걸어서 찾아왔어요.



 

 

옛 주택을 개조해서 만든 느낌인데, 아직 유럽에 가보진 못했지만 유럽 느낌이 물씬 나는 인테리어를 하고 있었어요. 실내 테이블은 약 4~5개 정도 있었고 야외에도 팔레트를 쌓아 만든 테이블이 있어요.

야외 팔레트 테이블과 의자는 그리 편하진 않았어요. 화장실은 남/여 공용으로 1개가 있어요.

 

 

 

속초 카페 세렝게티 커피 메뉴 및 후기

 

 

 

 

 

쇼케이스에 있는 티그레가 유명한 듯했지만, 저희는 시그니처커피인 세렝게티라떼(6,000원)와 감자아이스크림(4,000원) 그리고 애플후렌치파이(4,000원)를 시켰어요.
카페오레 아이스크림을 모르는 분들도 있겠지만, 세렝게티라떼는 약간 카페오레 아이스크림 맛이었어요. 달달한 맛을 좋아하는 저에게는 딱 맞는 라떼였어요. 감자아이스크림은 아내가 특이해서 주문을 해봤대요.

바닐라아이스크림에 감자칩가루와 후추가 뿌려진 독특한 아이스크림이었어요. 감자칩에 감자맛과 짠맛, 후추향 그리고 아이스크림에 달콤한 맛이 어우러져 단짠단짠 맛이 나는 그런 아이스크림이었어요. 나중에 집에서 손님 초대했을 때 내놓을만한 괜찮은 디저트 같았어요. 애플후렌치파이는 시중에서 판매하고 있는 후렌치파이의 업그레이드 버전 같았어요.

페스츄리여서 가루가 많이 떨어졌고, 그렇게 특색 있는 맛은 아니었어요. 다음에 가게 된다면 다른 디저트들도 먹어보고 싶어요.

세렝게티커피는 속초에서 시그니처라떼와 감성카페를 찾는 분들에게 추천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