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펠리체 델피노 조식 뷔페 셰프스키친 솔직 후기
본문 바로가기

소노펠리체 델피노 조식 뷔페 셰프스키친 솔직 후기

by 김쉐피 2024. 4. 27.
728x90

소노펠리체 델피노의 조식 뷔페는 소노캄 타워 지하 2층 셰프스키친을 이용해요. 작년 신규 오픈하면서 같은 건물에 새롭게 생겼으면 좋았을 텐데 그렇진 않았더라고요. 소노캄까지 거리가 그다지 가까운 편은 아니에요.

 

 

 

속초 숙소 추천 프라이빗 온천욕 소노펠리체 델피노

작년에 소노펠리체 델피노가 오픈한다는 소식을 듣고 다녀온 이후 정확히 1년 만에 다시 방문했어요. 매년 생일 때쯤 기념으로 방문을 하는 거 같네요.   /*목차 △ 닫기').remove();$("#clickToc").clic

sokkup-nori.kr

 

 

 

 

 

반응형

 

 

 

소노펠리체 델피노 조식 뷔페 셰프스키친 운영시간

 

조식뷔페는 주말과 주중의 운영시간이 달라요.

* 화요일~금요일 : 7시 30분~10시 30분 단부제 운영

* 토요일~월요일
1부 7시~8시 20분
2부 8시 40분~10시
3부 10시 20분~11시 30분(월요일만 탄력 운영)

토요일~월요일에 이용할 경우 체크인 시 시간을 정할 수 있고, 추가 이용자에 대한 이용권도 할인된 금액(대인 기준 35,000원 ▶ 29,900원)으로 구입이 가능해요. 체크아웃이 11시이기 때문에 2부가 가장 인기가 많고, 저희가 체크인할 때도 2부는 이미 예약이 마감되어 있었어요. 저희는 월요일에 이용을 했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3부를 선택했어요.

 

 

 

 

셰프스키친 찾아가는 방법

 

 

소노펠리체 델피노에서 소노캄 타워 지하 2층으로 가기 위해선 웨스트타워 2층 오션플레이 연결로를 통해 도보로 이동할 수 있어요.

1~2부를 이용할 경우 조식을 먹고 나서 체크아웃이 가능하지만, 3부의 경우 체크아웃 이후 조식 뷔페를 이용하는 게 편해요.

그래서 객실 내에서 유선전화로 비대면 체크아웃을 하고 나서 짐을 싣고 차를 이용해서 소노캄 주차장으로 이동했어요.

 

 

 

 

외부 주차 후 엘리베이터를 이용해서 지하 2층으로 이동했어요. 셰프스 키친 입구에서 예약자 이름과 이용권을 제시한 후 이용이 가능해요.



 

 

자리는 자유좌석이고 1테이블 4명이 이용이 가능해요. 3부라서 그런지 사람이 많이 붐비지는 않았어요.

 

 

 

 

소노펠리체 델피노 조식 뷔페 셰프스키친 메뉴

 

 

양식과 한식 그리고 쌀국수, 디저트, 빵류 등 다양한 종류의 음식을 이용할 수 있어요.

작년에 이어 두번째 이용한 거지만, 특별히 달라진 건 없는 것 같았어요.


 

 

 

전날 술을 먹어서 인지 쌀국수가 괜찮았어요. 그래서 2번이나 먹었네요. 그릇에 재료를 담아서 조리하시는 분께 건네드리면 즉석에서 쌀국수를 만들어줘요. 쌀국수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피쉬소스를 꼭 넣어주세요.

시중에서 파는 쌀국수의 맛을 조금은 더 느낄 수 있는거 같아요. 간장불고기와 볶음밥도 괜찮았어요. 아내는 뷔페를 가면 꼭 미역국을 먹는데 약간 간이 심심한 미역국이었어요. 수프는 오늘의 수프였고 제가 이용한 날에는 좋아하는 양송이 수프가 나왔어요.

토스터기에 식빵을 즉석에서 구워 먹을 수 있는데 두번을 했는데도 노릇해지지는 않더라고요. 같이 간 지인이 커피 로스팅을 하는 분인데 커피맛이 좋다고 하더라고요.

조식뷔페 가격이 1인당 29,900원인데 가격 대비 음식 종류나 맛이 크게 좋다는 느낌은 받지 못했어요. 그래도 지인분은 맛이 괜찮았다고 하더라고요. 입맛은 개인마다 다른 거니까요.


소노펠리체 델피노와 아주 가까운 곳에 초당순두부 마을이 있기 때문에 조식뷔페 말고 초당순두부를 먹는 것도 추천드려요.

 

 

 

초당순두부 강원도 고성 소노펠리체 근처 순두부 맛집

소노펠리체 근처 캠핑느루 캠핑장에서 3박 4일 캠핑을 마친 후 아침을 먹기 위해 들린 초당순두부 맛집이에요. 철수 후 시간을 보니 아침 10시 정도 되었더라구요. 어디가서 아침을 먹어야 잘 먹

sokkup-nori.kr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