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키나와 햄버거 맛집 캡틴캥거루
본문 바로가기

오키나와 햄버거 맛집 캡틴캥거루

by 지애롭게 2024. 9. 10.
728x90
반응형

 

오키나와에는 정말 다양한 맛있는 음식들이 존재해요.

프레쉬한 바다포도도 유명하지만

의외로 햄버거, 타코 등의 음식들도

맛있는 곳들이 정말 많답니다.

오늘은 오키나와에 있는

햄버거 맛집 캡틴캥거루를 소개해드릴게요.

 

 

 

 

 

위치

 

주소

930-1 Sakimotobu, Motobu, Kunigami District, Okinawa 905-0225 일본

 

영업시간

월 - 일

오전 11시 ~ 오후 5시

 

 

주차장

 

오키나와 햄버거 맛집으로 유명한 이곳은

건물 뒷편으로 넉넉한 주차장이 있으니

주차걱정은 따로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워낙 웨이팅이 많은 곳이라

오픈하자마자 갔을때

저희 포함 3팀이 있었답니다.

조금만 늦어도 줄서서 드셔야하니 참고하세요 :)

 

 

 

오픈 전 가게 앞에 포장하는 사람과

매장식사인 사람들을 따로 순서를 받더라고요.

오픈전에 미리 도착하셨다면 어슬렁거리시지 마시고

입구앞에 이런 종이 없나 하고 보시고

본인 이름이랑 인원 꼭 적어놓으세요 :)

 

 

메뉴

 

기다리면서 미리 먹을 메뉴를 정할 수도 있어요.

입구에 메뉴판도 있거든요 :)

저는 스파키 버거(Sparky Burger),

남편은 스페셜 버거(Special Burger)로 선택했어요!

 

 

내부공간

 

내무 공간은 꽤 넓었어요!

뭔가 힙합 느낌이 나는 그런 곳!

 

 

 

전 이 포스터가 되게 귀엽더라고요!

링 위에 승리한 듯 보이는 캡틴캥거루의 모습 :)

곳곳에 이런 스타일의 그림들이 걸려있는데

참 잘어울리더라고요. 영하고 힙한 느낌~

 

 

 

 

위에 보이는 곳이 주방과 계산하는 곳이에요.

전체적으로 인더스트리얼 인테리어에

우드감성도 한스푼 넣은 것 같은 느낌!

 

 

 

 

화장실도 요로코롬 깔끔하게 있답니다 :)

 

 

굿즈

 

굿즈들도 공간 한켠에 전시가 되어 있어요.

티셔츠부터 모자, 손수건 등 다양하답니다.

티셔츠보단 에코백이 여행객들의 마음을

많이 움직일 수 있을텐데 개인적으로 아쉽..

 

 

햄버거

 

햄버거가 나오기 전에 음료부터 테이블로 가져다 주셨어요!

저는 망고주스, 남편은 콜라를 선택했답니다 :)

뭔가 해외여행가면 밝은 음료 시키고 싶은건

저뿐만 아니죠? 잘 안먹는 오렌지 주스 시키기도 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주문한 햄버거가 나왔어요 :)

빠질 수 없는 항공샷(너무 오래된 용어인가요? 히히)

감자튀김이 진짜 신선해보이죠?

감자튀김을 신선하다고 표현하는게

맞는지 모르겠지만

바로 튀겨서 너무 맛있어 보였어요.

 

 

 

먼저 남편이 픽한 스페셜 버거(Special Burger)!

캡틴캥거루에서 가장 유명한 버거죠!

다른테이블을 봐도 이 버거를 꼭 시키는 것 같아요.

남편이 햄버거를 좋아하다보니

여행을 하며 햄버거 맛집을 꼭 한곳은 다녀요.

그러면서 알게 된 게 패티도 중요하지만

햄버거 빵도 정말정말 중요한데

오키나와는 햄버거 빵이 너무 맛있어요!

 

 

 

먹기 전에 보니까 물티슈와 종이가 보이더라구요.

뭔가 하고 보니 햄버거를 담아서

편하게 먹을 수 있는 종이였답니다.

보통 포장해서 나오는 버거처럼요!

이런 디테일!!! 종이에도 귀여운 낙서가 그려져있고요

 

 

 

남편은 종이포장으로 해서 먹고 싶다며

종이파우치 안에 햄버거를 넣어 먹기 시작했어요 :)

패티 두툼하죠?

 

 

 

케찹도 하트로 이렇게나 이쁘게 짜주니,

여행 기분도 업업~~

 

 

 

제가 시킨 스파키 버거(Sparky Burger)!

두분이서 오시면 대부분 이 버거랑

스페셜버거로  픽하시는 것 같아요 :)

저는 뭔가 바삭한게 들어있는 버거가 좋아서 시켰는데

잘 시킨 것 같아요 조금 먹기는 어렵지만요~

아무래도 그냥 먹는 건 못해서

포크랑 나이프를 요청드리니 주셨어요!

 

여성분들은 꼭 포크랑 나이프로 잘라서 드세요.

이거 그냥은 절대절대 못먹습니다 ㅋㅋㅋㅋㅋ

 

 

 

결국 이렇게 난도질을 하면서 먹었지만 정말 맛있었답니다.

전 늘 햄버거 깔끔하게 먹는 사람들이 너무너무 신기해요..

전 이렇게 결국 다 해체해서 난도질을 하며 먹은 이 모습.

햄버거 깔끔하게 먹으면 뭔가 으른같고 멋져보임요 :)

 

★ 포토존

 

캡틴캥거루 건물 뒷편 주차장으로 가는 길에

벽면 한쪽에 이렇게 그래피티가 있어요!

나름 포토존처럼 그려놓으신 것 같아

기념샷 한번 찍고 떠났답니다 :)

 

오키나와에 정말 유명한 맛집이니 꼭 한번 들려보세요!

 

 

오키나와 북부 감성숙소추천 가와세미노스 KAWASEMINOSU MUKAKA VILLA

오키나와 북부에 있는 감성숙소로 추천드리고 싶은가와세미노스 무카카빌라 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오키나와는 저의 첫 여행지라서남다른 추억과 애정이 있는 곳인데요.오키나와 특유의 숙

sokkup-nori.kr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