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 오션뷰 숙소추천 SEA1528 천하몽돌해변 언니네산지직송 촬영지
본문 바로가기

남해 오션뷰 숙소추천 SEA1528 천하몽돌해변 언니네산지직송 촬영지

by 지애롭게 2024. 8. 24.
728x90
반응형

오늘은 남해의 가성비갑 숙소!
남해 오션뷰 숙소 SEA1528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남해 오션뷰 숙소 SEA1528

 

남해 오션뷰 숙소 SEA1528
최근에 언니네산지직송을 찍은
동네에 있는 숙소라고 하더라고요.

 
 

SEA1528 위치

 

주소
경상남도 남해군 미조면 남해대로397번길 56-10

 
 

주차

 

주차는 펜션 앞쪽과 안쪽에 있어요.
숙소수만큼은 있는 것 같아요!

 
 
 

 
 

체크인
오후 3시
 
체크아웃
오전 11시
 
입퇴실 시간 지키지 않으면
30분당 2만원의 추가요금 적용되니까
참고하세요 :)

 

포토존

 

SEA1528 숙소 앞에 바로 바다가 있어요.
그냥 이렇게 보면 외국에 와 있는 기분이 들기도 하더라구요.
그래서 숙소 곳곳에 포토존들을 만들어주셨어요.
사장님께서 찍어주시는데 정말 잘 찍어주시더라구요 :)
 
 

 

 

다른사람이 사진 찍어주는게 사실 좀 쑥스럽기도 하고
씅(?!)에 차게 잘 찍어주는 사람도 드물어서
잘 부탁하지 않는 편인데요.
사장님이 찍어주신다고 해서
큰 기대 없이 부탁을 드렸는데
너무너무 잘 찍어주셔서 놀랬던 기억이 있어요.
제 씅에 차는(?!) 사진기사분을 남해에서 만나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남해숙소 SEA1528 안에
이렇게 2인용 자전거도 있어서
무료로 탈 수 있어요.
 
 
 

 
숙소 앞에 이렇게 벽화같은 것들이
곳곳에 그려져 있는데요!
거기서 이렇게 남편과 멋진 영상과 사진도 남겼답니다.
 
 

수영장

 

숙소 가운데에는 이렇게 큰 수영장이 있어요!
엄청 크지요?
 
수영장 이용은
6월 1일부터 9월 21일까지 가능하대요.

 
 
 

 

그 수영장을 중심으로 왼편에 숙소가 있고요 :)

 
 
 

 

숙소 앞에는 이렇게 선배드도 있어욤

 
 
 

 

각 숙소마다 테이블도 있고
바베큐도 할 수 있는 기구도 있고요!
바베큐 그릴 숯 제공은
오후 8시까지 신청하고 2만원 결제하면 이용가능해요.
비오는 날에는 이용이 안된다고 해요!
(미리 예약한 분들은 환불해주신데요)

 
 

계곡

 

수영장을 지나서 한켠에 이렇게
아래로 내려가는 계단이 있어요.

 
 
 

 

그 계단으로 내려가면 앞쪽에
이렇게 계곡도 같이 있는데요!
제가 갔을때는 비가 잘 안와서
물이 좀 줄어든 상태였답니다!
 
계곡과 바다가 한곳에 있는 곳이라
매력적인 것 같아요 :)
 

 

내부공간

 

숙소 내부는 원룸형태로 되어 있어요.
 

 
 

 

둘이서 있기에 꽤 넓은 공간이었고,
저는 무엇보다 뭘 먹을 수 있는 테이블이 커서 좋았어요!
 

 
 

 

쇼파도 있고요~
쇼파앞에 또 작은 테이블이 하나 더 있고요!
부엌도 깔끔하게 잘 되어 있었어요.
욕실도 깔끔하고 내부에 드라이기랑 수건도 있고욤.

 
 
 

 
냉장고도 있고요~
접시, 와인잔, 유리컵도 있고
냄비랑 밥솥, 커피포트도 있어요!

 
 

숙소 앞 바다

 

숙소 탐방을 하고 바다 앞을 탐방하러 나갔죠!
 

 
 

 

스노쿨링을 좋아하는 저희부부는
여기서 스노쿨링을 시작했어요!
물 컨디션 좋았는데, 진짜 맑죠?
근데 곳곳에 미니 해파리들이 출몰을 해가지고
가끔 대왕해파리도 발견했어요!
 
사장님말로는 9월부터가 해파리도 없고
물놀이하기 제일 좋은 시기라고 알려주셔서
저희는 9월에 다시한번 가볼까 생각중이랍니다.

 
 

 

SEA1528 숙소 앞 바다에는 스노쿨링하는 재미가 쏠쏠했어요.
물고기들도 다양하고요~ 문어도 봤답니다 :)
남편이 제주도에서 스노쿨링하다 문어를 본 이후로
문어를 찾아다니는 취미(?!)가 생겼는데
어김없이 여기서도 문어를 발견한 거에요!
잡았다가 너무 쪼꼬미라서 놔줬어요 :)
 

 
 

 

신나게 스노쿨링하고 개운하게 샤워 싸-악하고
근처에 회떠가시다에서 포장해온 고등어회를 먹기 시작해요.
 

 
 

 

고등어와 같이 먹으려고
남편이 집에서부터 준비해온 재료들을..
냉장고에 고대로 두고오신 김스방,
결국 마트에 가서 다시 사서 싹! 만들어서 먹었지요 :)
거기서 사온 남해쌀막걸리!
살짝 해창막걸리하고 비슷한 느낌이라
저는 맛있었어요 :)

 
 
 

 

저희가 한번은 장호항 캠핑장에서
물놀이 할때였는데 캠핑장 입구에 걸려있던
중국음식과 치킨을 같이하는 곳의 현수막을 보고
시켰던 적이 있었는데요.
 
와...물놀이하고 먹는 치킨이라 그런지
너무너무 맛있고 중국집에서 튀기는 치킨이라 그런지
더 바삭하고 너무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서
그뒤로 이렇게 국내여행을 하면서
중국집 + 치킨집 을 같이 하는 곳을
발견하면 둘다 무조건 시켜먹는데요!
 
SEA1528에도 그런 매장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시켰죠 히히 역시 너무 맛있었습니다.
근처 치킨집에서 치킨 꼭 시켜드세요 :)

 
 


 

마트에서 사온 남해유자 빼빼로!
유자맛이 달달하게 나는게
맛있었어요 상큼하고 :)
남해에서만 파는 빼빼뺴로라
지인들 선물로도 좋을 것 같아요!
 

 

조식

 

SEA1528은 조식도 챙겨주신답니다.
오전 9시에 가져다 주시니까 참고하세요 :)
 
빵에 크림이랑 잼도 주셔서
너무너무 든든하게 잘 먹고 나왔답니다 :)
 
남해에 숙소가 많이 없죠?
펜션들이 대부분인데..
남해 오션뷰 숙소 SEA1528이 가성비도 좋고
무엇보다도 앞에 바다와 계곡도 있어서
정말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남해여행에 빠져선 안 될 기념품 소품샵 초록스토어

안녕하세요!오늘은 남해여행 중에 다녀온'초록스토어'라는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남해여행 전 소품샵을 찾아보니,남해에는 소품샵이 몇개 없었지만초록스토어를 발견하고는 여긴 꼭실제

sokkup-nori.kr

728x90
반응형

댓글